맛집

☆맛집☆한대 앞 역 인근 대풍진국순대

kimkim1194 2023. 4. 16. 18:00
728x90

오늘은 주말이라 장 보러 가는 김에 들려본 맛집입니다! 
 


한대 앞역인근 농수산물시장으로 장을 보러 가는 길에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들아간 순댓국집!!
여긴 24시 한다고 하는데요~ 
입구에서부터 맛집인증부터 되어있었어요!! 안산의 맛집!! 
기대를 한가득 하고 들어갔는데요~ 
역시나 사람이 많아서 제일 구석 쪽으로 들어갔는데요~ 
 

728x90


여긴 특이하게 주방이 반.. 오픈식? 
특이하더라고요 ㅎㅎ 반은 오픈되어 있고 반은 안쪽으로 들어가는 듯..?
제일 구석이라 자세히 보지는 못했네요~
 


주문하고 금방 나오는 밑반찬들!! 
김치.. 저는 깍두기는 잘 안 먹고 배추김치위주로 먹는 편인데 
여기는 젓갈이 많이 들어간 김치더라고요! 주방장님이 전라도 분이신 건지... 아니면 전라도 김치를 구입하시는 건지~ 
제 입맛에는 정말 잘 맞았어요!! 
 


뒤이어 등장한 메인..!!
순댓국이 왔습니다!! 
아!! 여기는 다진 양념이 아예 준비되어있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새우젓과 청양고추로 간을 맞춘 후 먹었습니다! 
옆에 소금과 들깻가루, 후추 테이블에 기본 세팅되어 있으니 그걸로 간을 맞춰도 됩니다! 
 


크.. 역시 입구에 안산의 맛집을 보고 들어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진짜 맛집이더라고요!! 
진짜 국물이 엄청 찐~~ 해요! 입구 문에 사골국물만 따로 판매도 한다고 쓰여있던데 따로 구입해서 집에서 사골국만 먹거나 
찌개나 국 끓일 때 이용해도 좋을 거 같아요! 
 
농수산물 시장 쪽 마트에 장 보러 자주 오는데.. 이 집도 자주 오는 걸로 해볼게요 ㅎㅎ 
메뉴판의 순서대로 먹으러 와봐야겠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