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상록수역 인근 혼밥 맛집

kimkim1194 2023. 4. 13. 11:00
728x90

상록수역 인근에 맛집은 참 많은 거 같아요~ 
하지만..
혼밥을 하기 좋은 그런 곳은 진짜 많지 않더라고요ㅠㅠ
그러다 보니 (사실 원래 좋아하지만...ㅎㅎ) 국밥집 위주로 많이 다니고 올리게 되네요~ 
 
이번 맛집은!!!! 
 
두구두구~~ 
 

 


The 진국 24시입니다! 
여기도 역시나 체인점이죠? 
제가 진짜 체인점도 많이 가고 체인점이 아닌 곳도 많이 가는데 
특히 체인점을 좀 더 많이 가는 거 같아요~ 
체인점이라면 일단 맛은 보장되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물론 아닌 곳도 있기는 하더라고요...)
 


이곳의 메뉴는 예전보다 많이 늘어난 거 같은 기분인데요~ 
저는 진짜 고민했는데 원래 여기는 메인이 수육국밥이긴 한데..
이날은 옛날전통순댓국을 얼큰하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진짜 자주 느끼는 거지만 
분명 해장을 하러 가서 이런 얼큰한 국물을 먹게 되면 
알코올이 생각이 나네요 ㅠㅠ
 


주문하고 얼마 안 되어 나온 기본반찬!!
역시 순댓국에는 부추죠?ㅎㅎ
저는 이상하게 깍두기는 잘 안 먹는 편인데 저의 맛집기준은 항상 김치가 맛있으면 맛집이다!!라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ㅎㅎ
그중에 특히 겉절이.. 겉절이는 손맛이죠? 
하지만 여기는 사 온 김치느낌이기는 하더라고요ㅎㅎ
 
이번에도 역시나 해장 잘하고 나왔네요~ ㅎㅎ 
맛은 나쁘지는 않았으나 집 근처(지난번 글) 식당이 너무 월등하게 맛집이다 보니 
여기는 가끔 한번 생각날 때 와봐야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