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안산 일동 혼밥해장국맛집2탄

kimkim1194 2023. 4. 12. 11:40
728x90

제가 술을 좋아하다 보니 겸사겸사 좋아하게 되는 해장국류..ㅎㅎ
집을 이사할 때마다 저희 1순위 집을 선택하는 기준이 
주변에 시장이 있는지, 주변에 해장국집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728x90

그러다 보니 일동으로 이사 온 후에 제일 자주 찾는 집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바로바로~~
"일동 토종순대 감자탕"입니다! 


 
이 집은 정말 또또또또또 간집으로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는 보통 뼈해장국을 먹으면 항상 우거지가 들어간 것을 먹었는데 콩나물 들어간 것에 대한 신세계를 알게 해 준 집입니다~
메뉴로는 제 기준 1위 뼈해장국 2위 순댓국입니다.
사실.. 두 메뉴의 순위를 정하기는 힘들긴 하지만.. 많이 먹어본 기준으로 한 거 같긴 해요 ㅎㅎ
심지어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있지만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도 저는 항상 본관으로 가고 있는데요~ 본관이 일단 좀 더 넓어요! 
 


주문한 뼈해장국이 나오기 전에 혼밥시에는 김치가 접시에 조금 담아서 나오지만
2인이상부터는 조그마한 항아리에 담겨 나와요! 
 


옆에 다진 고추와 다진양념, 소금, 후추가 있습니다~ 
저는 항상 고추를 듬뿍 넣어 먹는 편이에요 ㅎㅎ
 

메인 메뉴 등장!!!


여기는 포장이 1인분이 안 되는 단점이 있으나..
2인분 포장하면 약 4인분 같은 2인분으로 진짜 엄청 많이 주세요! (밥이 없어서 더 많이 주는 거 같아요)
2인분 포장하면 2명이서 2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본관위치

                                           ↓ 별관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