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안산대인근 컴포즈커피

kimkim1194 2023. 4. 12. 23:00
728x90

저는 카페인중독이라....
사실 모든 직장인들이라면 다 같은 마음일 거예요ㅠㅠ
 
쉬는 날이더라도 커피를 안 마시면 하루가 제대로 된 것 같지 않은 그런 느낌..
뭔지 아시죠?ㅎㅎ
 
저는 쉬는 날이면 자주 가는 카페 체인점이 있습니다!! 
직장 다닐 때는 매머드커피!! 
쉬는 날은 컴포즈커피!! 이렇게 있는데요~ 


 
요즘 봄이다 보니 카페도 봄느낌이 물씬 나죠~?
핑크핑크~ 
그래서 신상 메뉴를 주문해 봤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슈크림딸기라테를 주문해 봤는데요~ 
 


아아는 항상 기본맛.. ㅎㅎ 직장인의 맛 ㅎㅎ


슈크림딸기라테는.. 와 칼로리부터 300Kcal로 압도적인 칼로리더라고요 ㅎㅎ 
제일 하단의 딸기베이스는 그냥 일반 시판 시럽이겠거니~~ 했었지만 집에서 직접 만든 딸기청느낌이랄까요? 
약간 딸기의 씹히는 식감이 있더라고요~그리고 제일 위에는 무슨 쿠키 부셔서 올린느낌이랄까요?
맛도 롤리폴리 과자.. 아실까요? 그 과자를 부셔서 먹는 느낌?
 
그래도 저는 주관적으로 엄청 단맛은 많이 좋아라 하지는 않는 편인데요~ 이건 엄청 달지는 않았어요~
슈크림이라고 해서 많이 긴장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더라고요! 
슈+딸기+우유 이 모든 걸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만한 음료예요! 
 
생각보다 양은.. 이거 진짜 개선요청하고 싶은 부분이 조금 더 양이 큰 걸 주문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거 같다고 생각 들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