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금천구청역 조프로감자탕

kimkim1194 2023. 4. 9. 17:50
728x90

금청구청역 앞에 맛집을 소개합니다! 
 


항상 출퇴근길에 지나만 다녀보고 
들어가서 먹어보지는 못했었는데 최근 친한언니와 들려봣었어요! 
 


다 같은 감자탕집이겠거니 하고 별생각없이 들어갔엇는데 
메뉴중에 뼈찜이 맛있다고 언니의 추천으로 뼈찜을 시켜봣어요!
 
사실 뼈찜은 한번도 시켜본적이 없다보니 
어떤느낌인지 감도 오지않더라구요 
기대반 불안반 반반의 마음으로 기다리다보면 나오는 메뉴! !
 


와.. 뼈찜 소짜인데도 엄청 푸짐한양... 
엄청나게 큰 뼈가 약 7개가량 있더라구요 
 
뼈찜자체가 처음이라 맛 비교는 어렵지만..
맛이 콩나물이 엄청 아삭하고 딱 해물찜?맛이 나는 뼈찜이였어여 
소스자체가 해물찜 베이스에 고기 큼직한것들이.. 
고기는 속까지 소스가 베어있어서  진짜 소주안주로 딱이에요! 
원래..분명 술은 안시키겠다고 마음먹고 밥만먹고가려햇는데..
소주없이는 안되겟더라구요.. 
 
여기다녀온 이후 엄청 추천도 많이하고 포장도 해와서 먹었는데 
항상느끼는건데 포장을 해와도 콩나물의 아삭함이 살아있어요 ! !
금천구청역 에서 집은 안산이라 약 1시간을 걸려서 오는데도 살아있는 콩나물... 
처음 먹은후 포장을 해와서 또 먹었었네요 .. ㅎㅎ 이번주만 2번..진짜 찐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나중에 풍자의  또간집이 이쪽으로 온다면.. 진짜 검증받아보고싶은곳이에요 ㅠㅠ
아차.. 여기 추가 사이드로는 명태회무침도 추천이라고 함께 시켯었는데 
보통 명태회무침을 시키면 보통 야채 많이 명태회 조금 으로나오는데 여기는...그냥 명태회가 가득나와요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어서 아쉽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