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수원 통닭거리 진미통닭

kimkim1194 2023. 3. 3. 19:28
728x90

수원데이트 3차 일정입니다! 
 
수원 하면 역시!!  치킨!! 
수원에살고있는 오늘의 주인공의 추천 진미통닭으로 가보았습니다!!
 
행궁동에서 부터 수원천을 따라 쭈~~욱 약..10~15분정도? (오면서 주변을 둘러보느라..ㅎㅎ) 걷다보면 도착하는 진미통닭!!
 


저희 나름..일찍 5시 반 좀안되어서 도착했지만..이미 안은 만석..
웨이팅줄도 나름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나름빨리빨리 들어가서 
저희는 약 30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저희 자리는 2층! 
1층과 2층 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조금만 늦어도 사람이 완전꽉 차고 웨이팅도 길어지니 꼭! 참고해주시는게 좋을꺼같아요! 
ㄴ 여기 배민과 포장 모두 가능히니 가까우시면 배민으로 포장접수해놓구 찾으러 와도 좋을듯싶어요! 
ㄴ 포장은 빨리빨리 가져가는거 같더라구요! 
 


치킨의 쏘울메이트 맥주가 빠질수없죠..! 
반반으로 시키고 생맥3잔!! 크으으..
한마리이지만.. 저희 3명이서 먹다 남겼어요 ㅠㅠ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튀김옷은..진짜 완전 빠사삭!!! 
심지어 시장에서 파는 옛날 통닭느낌으로 똥집도 튀겨주셨는데요~ 
똥집 잘 못하는곳에서는 냄새도나고 질기기만 한데 여기는 질기지않고 냄새도안나고 맛있었어요!! 
양념맛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다른곳은 단맛이 많이나는반면 이곳은 새콤? 그런맛이 많이 나는편이라 계속 달고달고 달면 질리기쉬운데 여긴 질리는맛이없었어요 !! 
다음엔 옛날 통닭도 도전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수원까지 멀지않지만.. 가깝지도않아서 마음먹고 와야하는곳 ㅠㅠ 
그래도 또 방문하고 싶은곳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