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안산 상록수역 혼밥 해장국맛집

kimkim1194 2023. 2. 23. 20:39
728x90

오늘은 혼밥!!

상록수역 쪽에서 혼밥을 해봤습니다!
상록수역 쪽으로 여러 군데 혼밥을 할 수 있는 곳이 여러 곳이 있지만 전..! 해장국을 좋아해서ㅎㅎ

어제 술은 안 마셨지만


종로해장국집으로 가봤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구조는 못 찍었지만
메뉴판은 찍어뒀습니다!



저희 집 근처 또 다른 해장국맛집이 있는데 그곳보다는 천 원 저렴하네요!!ㅎㅎ

주문하고 5~10분 안에 금방 나옵니다!!

기본 반찬!
이 집... 김치맛집이에요!!
제 기준 밑반찬 중 특히 김치가 맛있으면 맛집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ㅎㅎ



드디어 나온 뼈해장국!!!
크... 어제 술 안 마셨지만 해장되는 느낌!!!ㅎㅎㅎ
큰 3덩어리 뼈가 나왔고
뼈가 오랫동안 푸~~~~~욱!!! 삶아져서
뼈와 살이 후드득!!  잘 떨어져요!
국물도 완전 진국!!
저.. 저희 집 쪽에 가까운 맛집과 진짜 비등비등한...
둘 중 선택이 어렵긴 하네요ㅎㅎ

다음엔 그 집도 후기 올리겠습니다!!


완전 클리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