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안산 고잔동 파스타빌런

kimkim1194 2023. 2. 18. 21:46
728x90

안산 고잔동 파스타빌런에 가봤습니다!!
안산에 놀러 온 사촌언니와 사촌언니의 친한 언니!!

오랜만에 만나서 들뜬 상태로 도착!!
외관은 깔끔!! 큰길 쪽이 아닌 골목 쪽으로있네요!


깔끔한 내부와 메뉴판!
메뉴판아래 종이에 원하는 메뉴와 맵기선택이 가능해요!

저흰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전복내장 크림파스타, 쉬림프로제파스타, 에그인헬로 주문했어요!!


짠! 메뉴주문하고 바로도착하는 식전빵과 발사믹!!
빵은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촉촉..


네이버로 알림 설정 이벤트 중이라 신청하고 받아본 자몽에이드!!!
내 생각보다 정말 새콤해서 너무 놀람ㅋㅋㅋ


리코타치즈 샐러드!!




뒤이어 도착한 에그인헬과 전복내장 크림파스타, 쉬림프 로제파스타!!

와.. 저흰.. 모두 너무 놀랐던 건
전복내장 크림파스타.. 잘못하면 비리거나 맛없을 수 있지만 비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에그인헬은 온전히 제가(토마토 싫어함) 도전해보고 싶고 궁금해서 시켰는데.. 완전만족ㅎㅎ

저희 3명의 순위로는
1위 전복내장 크림파스타
2위 에그인헬
공동 3위 쉬림프 로제파스타, 리코타치즈 샐러드

공동 3위를 준 건 딱!! 쏘쏘 한 맛이라서ㅎㅎ

결론은 진짜 맛있었다!!라는 거죠ㅎㅎ
또!! 방문할 수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