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신림역 맛집! 닭광정!

kimkim1194 2021. 1. 17. 20:30
728x90

오랜만에 집에서 맥주 한잔하려고 안주로 사러 간 집! 

 

여기 유명 유튜버분들이 먹방했었나봐요~ 가게 앞에 광고가 계속 나오더라고요! 

한분이 아니라 여러 명이 돌아가면서 나오더라고요 ㅎㅎ

여기 약간 기계로하는 그 식스센스에 나온 로봇 치킨집 같은 느낌! 

 

 

신기한 반 궁금반 그래서 시켜본 닭강정!

중간 박스로 매운맛으로 시켰습니다!

 

 

와 보니까 치즈도 잔뜩 올려주고 감자튀김 토핑 추가!

제가 감자튀김을 너무 좋아해서 ㅎㅎ

마지막에 포장 직전에 꿀을뿌려주더라구요!

 

처음에 집에서 오픈했을 때 이거 매운 것보다 달기 만한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왠 걸요 

처음엔 달달~ 한 거랑 치즈 때문에 고소한 맛이 같이 오다가 뒤에 매콤한 맛이! 

여기 저 줄 설 때 점점 사람이 더 늘더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완전 맛집 진짜 인정! 

2명 안주로는 중짜가 딱 적당한 거 같아요 ㅎㅎ

사실 2명 중에 제가 좀 더 많이 먹는 편이긴 해서..ㅎㅎ 혹시나 저처럼 식성이 좋은 분으로만 2명이라면 대짜리로 시켜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쿠폰도 받았으니 또가야겟죠?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