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일상공유♧ 강형욱님 실물영접후기

kimkim1194 2023. 7. 4. 18:44
728x90

오늘은 드디어!! 
강형욱 님을 만나러 가는 길입니다!! 
 
어휴 오늘 같은 날 날이 안 좋아서 너무 걱정을 하며 출발을 해봤는데요~ 
나갈 때 우산을 가져갈지 말지 고민이 많았었는데 
혹시 몰라서 우산을 들고 출발을 해봤습니다!! 
 


저 호텔스퀘어 안산 호텔은 처음 와봤어요! 
 


오.. 여기 안산시 4성 특급호텔이래요!!
심지어 제1호! 
 

728x90

 

오늘의 추첨 사은품!!

 


오늘의 강연장소인 2층으로 올라가 봤더니
한참 준비 중이신 직원(?)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저는 9시 40분쯤 왔더니 기다리라는 말씀에 
잠시 1층 구경하고 화장실다녀왔와서 다시 올라오니 (이때가 9시 45분)
2분이 줄을 서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3번째로 줄을 서서 잠시 멍 때리다 보니 어느새 뒤에 줄이 쭈욱~~
 

 


드디어 입장!! 
큰 웨딩홀 공간을 빌려서 한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인지 화장실옆 공간이 신부대기실..ㅎㅎ 
 

 

728x90


저는 무대의 중앙 맨 앞자리에 앉게 되었답니다!!
매우 좋은 자리에 만족해하며 앉아있다 보니 
1부 레크리에이션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약 30분 정도)
MC분이 진행을 하시는데 초반에 몇 명에게 장미꽃을 나눠주시더라고요!! 
(MC분은 스치듯 탁재훈을 닮으셨어요 ㅎㅎ)
 


2부는.......................................
몰랐는데 보람상조에서 강연을 진행을 하는 거였더라고요
보람상조의 강연을 한.. 1시간~1시간 반정도진행을 한 것 같았어요! 


이때 3부 전 잠시 남는 시간에 보람상조 가입진행+입장 시 이름과 연락처의 뒤 4자리를 적고 들어왔었는데 
그걸로 사은품추천하였으나 마지막상품이 강아지 쿠션인데.. 여기에 강형욱 훈련사님의 싸인이 되어있는 쿠션이었어요!! 
너무너무 탐이 났지만...... 저의 운은 강연 당첨으로 다 썼나 보더라고요ㅠㅠ
 


3부 드디어.. 그분이 오십니다!! 
강형욱 훈련사님!! 
물어보고 싶은 게 너무너무 많았지만 
이후 일정이 있다고 1시간만 하시기로 하였으나 잠시 준비한 것은 그래도 다 보여주시고 가시겠다며 
약 1~20분 정도 더 말씀해 주시다가 가셨어요! 
펫티켓에 대한 좋은 말씀 해주셔서 ㅠㅠ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으로 끝인 강연이 아닌 
8월에도 이어서 다른 강연이 있다고 하고요~ 
또 강형욱 훈련사님이 아닌 다른 분들의 강연도 있다고 하니 한번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의 사은품으로 그래도 저는 홍삼단과 장미꽃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