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안산 상록수역 포장마차 정든집

kimkim1194 2023. 5. 2. 11:20
728x90

이번에는 진짜 저의 로망인 포장마차로 가봤습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는데요~ 특히 도깨비를 제일 좋아하는데 도깨비 때문에도 더더욱 가고 싶었습니다!
심지어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가보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가보게 된 포장마차!!
그중에서도 정든 집!!
여기는 안산에서 오래 지낸 회사동생의 추천!! 알고 보니 그 동생의 아버님도 아는 맛집이더라고요!!
 

728x90


이 집은 모든 메뉴가 맛있다는데요!!
저희는 이중에 첫 번째로는 잔치국수와 갑오징어 데친 것을 주문했는데요~
주문하고 나온 기본안주! 안주엔 소주가 빠질 수 없죠ㅎㅎ


일단.. 잔치국수는 정말 옛날 잔치국수..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진짜 감동..
갑오징어는.. 제가 먹어본 갑오징어 중에 제일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두 메뉴가 거의 끝나갈 무렵.. 주변에서 시킨 두부김치를 보는 순간 앗.. 저 건시 켜야 해!! 하는 마음에
바로 두부김치와 함께 우동을 시켜봤습니다..
여자 두 명이 갔지만 생각보다 많은 메뉴..ㅎㅎ
 

728x90


두부김치도 진짜 맛있어요ㅠㅠ
일단 저는 맛집의 기준이 그 집의 김치를 먹었을 때 맛있으면
그 집은 모든 메뉴 믿어볼 수 있겠다고 생각을 하는 편인데요~
진짜 잘 담근 김치가 살짝 익었을 때 볶아서 나온...
진짜 김치 너무 맛있었어요.. 두부도 탱글탱글...
 


우동도 금방 나왔는데요!
우동은.. 잔치국수와의 국물과 다른 육수를 사용하더라고요!!
보통 포장마차 같은 경우에는 그냥 한가지육수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는데 여긴 손이 많이 가겠지만
따로따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이모님이 너무 정겹게 해 주셔서 진짜 자주 와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아차 사진을 정리하며 올리다 놓친.. 계란말이 서비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