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안산 혼밥해장국맛집3탄

kimkim1194 2023. 5. 5. 13:34
728x90

혼밥 해장국 맛집 3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상록수 역 근처에 라라감자탕집으로 방문을 해봤는데요! 
여기가 오래된곳이라고 합니다! 
 

728x90

 


외부 테이블도있고 
안에도 테이블이있습니다! 
생각보다 공간이 많은데요~ 단점이라면 단점일 수 있는 부분이 
이곳은 실내로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그래도 맛집이라면 감안하고 갈 수 있죠! 
뼈해장국을 주문후 가게를 둘러보니 
낮술 하시는 아저씨들..
혼자만 아니면 저도 한잔을 해볼 텐데 ㅠㅠ
안타깝더라고요..
 

728x90


드디어 나온 메인!! 
반찬은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놀랐어요! 
보통 순댓국을 먹거나 뼈해장국을 먹으러 가면 일반적으로 김치종류만 주는데요! 
여긴 고추장아찌까지..! 제가 매운 걸 좋아하다 보니 이건 진짜 개인취향으로 저는 만족했어요! 
하나만 주셔서.. 더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일단 맛이 있어요! 그런데 여기는 소스가 다른 곳과 달라요! 
다른 곳들은 와사비간장? 그런 소스라면
여기는 와사비는 안 들어간 거 같더라고요! 
약간.. 음.. 쌈장의 묽은 편? 이랄까요? 
독특한데 고기랑도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여기는 다른 것보다도 이 소스 때문에 다시 와보고 싶을 정도예요!! 
 
제가 좋아하는 우거지도 많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충분히 또 와볼 만한 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