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강아지키우기♡

♡첫 강아지키우기♡ 탄이 와 새해 맞이 데이트 하던 날

kimkim1194 2023. 2. 19. 12:00
728x90
 
Hype boy
아티스트
NewJeans
앨범
NewJeans 1st EP 'New Jeans'
발매일
2022.08.01


조금 늦었지만
2023년 새해맞이 데이트 일기입니다!
안산으로 이사 온 지도 벌써 1년이 넘어가네요^^

안산 처음 이사 온 후 두 번째 이사 후 안산에서 맞는 2번째 새해!
탄이가 친구를 만나는 일이 많이 산책 때도 다른 강아지들이 많이 없어서 오래간만에 애견카페 나들이를 했었네요^^


 

정면샷이.. 힘든 건.. 비밀ㅜㅜ


안산 멍쓰런!
여긴 강아지를 데려와서 사진도 이쁘게 찍을 수 있고
파스타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었던 집!


여기만 왔다 가면 탄이는 집에서 항상 뻗어버리더라고요ㅎㅎ
여기서 에너지 발산!!


처음에는 엄마 닮았는지 낯가리는척하더니.. 이젠 엄마 아빠가 불러도 오지 않고 다른 아이들과만 놀으려 하고..
이건...좋지만..서운한..느낌적인 느낌 ㅠㅠ
추웠었지만 옷을 입혀서 데려갔지만.. 옷이 걸리적거리는지... 결국 옷 벗기고 놀게 했네요..


이제는.. 저희보다는 다른 강아지.. 다른 사람이 많이 궁금한지 저희 근처에 올 땐.. 물 마실 때 빼고는 없네요 ㅠㅠ
너무 커버려서 이쁜 옷은 못 입히지만..(작을 때 입혔어야 했었나 봐요 ㅠㅠ 너무 후회되네요)
그래도 나름 이쁜 옷을 찾아서.. 입혀줘야죠ㅎㅎ

베게를 베고..누우신...ㅎㅎ


멍쓰런에서 진짜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놀고... 이렇게 놀 때는 뭐 물도 잘 안 마시고 밥도 잘 안 먹더라고요 ㅠㅠ
집에 돌아와서 잔뜩 먹고.. 따뜻한 물에 씻고 나서 곯아떨어졌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