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강아지키우기♡

♡첫 강아지키우기♡ 탄이 3차접종일!

kimkim1194 2020. 11. 1. 21:18
728x90

오늘 탄이 3차 접종일! 

사실.. 다음 주로 착각하고 있다가 병원에서 온 문자를 보고 알았다 ㅠㅠ

난 아직 탄이 엄마로는 부족한가보다 ㅠㅠ 탄아 엄마가 미안해ㅠㅠ

 

오늘은 탄이아빠가 없어서 혼자서 처음으로 병원에 데리고 간 날! 

차 없이 혼자 가다 보니 집에서부터 걸어서 갔다! 가까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먼 거리...ㅠㅠ 

비가 조금왔어서 하네스를 하고 데리고 가려하였으나 병원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문의해보니 비가 오기도 했고 아직 5차 접종까지 완료된 게 아니니 안고 오라고....ㅠㅠ

 

드디어 병원 도착!! 

다행히 낮에는 비가 왔었지만 다행히 오후에 탄이 안고 가는 길에는 비가 안 와서 다행이었다! 

병원이 본인 집인 마냥 굉장히 오늘따라 편해 보이네..ㅎㅎ

 

으악 어쩐지... 2주 전보다 무거워졌다 했더니..ㅜㅜ 2주 만에 1 키 로또 찜...

괜찮은 건가.. 다행히 체온은 정상! 

 

대기중..근데 너넘편해보여ㅎㅎ 집아닌데ㅜㅜ

원래 내일모레 한 번 더 다른 접종 때문에 오라고 했으나 당일 한 번에도 가능하다고해서 한번에 접종하기로 했다!

접종하기 전에 약을 먹고 두 차례 주사를 맞는 탄이!

오늘은 2차 접종 때와 다르게 소리 지르지도 않고 끙끙거리지도 않고 잘 맞는 탄이! 

 

여기는 아직도 유기동물을 많이 데리고 있으며 아직 찾지 못한 아이들 사진이 있었다 

저 아이들도 빨리 보호자를 찾아서 집에 가야 할 텐데..

난 절대 우리 탄이 잊어버리지 말아야지! 다짐하여 탄이 데리고 집으로~~

겸사겸사 오늘은 왕복 운동했네 ㅎㅎ 

자주 운동해야겠다 생각했는데 탄이덕에 운동한 오늘~~ 

운동도 이제 시작하고 탄이 엄마로서도 열심히 공부해야겠다고 굳게 다짐한 날! 

강아지 정보도 열심히 공부해서 올려아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