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강아지키우기♡

♡첫 강아지키우기♡ 탄이 데려온 첫날일기!

kimkim1194 2020. 10. 16. 23:19
728x90

반려견 알아보다가 우연히알게된 포인핸드!
강아지를 사서 데려오는게아니라 유기견을 입양해오는 어플인데 세상 이쁜애들이 너무많은데 왜 유기되었는지..참 마음아프더라ㅜㅜ

집근처 동물병원에 직접가서 보고 데려오려고 갔다가 한마리는 동물병원에서 태어나고3개월된 아가(믹스견)랑 노견인 말티즈 이렇게 두마리가있었고 말티즈는 노견이지만 미용도 깔끔하게 막끝낸상태였고 너무너무이뻤다

남자친구는 처음에 단호하게 이왕이면 아기를데려가는게어떻겠냐고했었는데 말티즈를보곤 맘이바꼇는지 고민하더라ㅋㅋㅋㅋ

이후 3개월된 아가를봣는데 잘생긴 남자아이엿다 눈이 너무이뻤고 세상불쌍하게 나데려가요 하고 쳐다보고있었다

남자친군 말티즈 난 아가..
그렇게 한참을 고민하다가 그래도 나의 의견을 듣기로하고 데려온 3개월아가!


처음 이름을 뭐로해줄지 한참 고민하다가
1.만남(처음 만남으로 이어지는인연이라는 생각에)
2.탄(연탄처럼 까맣길래)
이 두후보중에 불러보니 탄이라는이름에 반응하는 아가!
그래서 이름을 "탄"으로 하기로 결정!
첫 반려견 기르기 일기를 써보려한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