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상록수역 복호두

kimkim1194 2024. 5. 18. 17:50
728x90

오늘은 주말에 잠시 외출을 했다가 
항상 들려보고 싶었는데 퇴근시간에 오면 항상 문이 닫혀있는 시간이라 
들려보지 못했는데 
드디어 앙버터 맛집을 방문을 했습니다!! 
 

728x90
안산 복호두 상록수역점

- 영업시간 : 9:00~20:00
★격주 일요일 정기휴무(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예전에 회사에서 간식으로 받아서 먹었을때 
앙버터 호두과자를 처음먹어봤는데요! 
이번엔 내돈내산!! 
 


여기는 일반 판매와 답례품용으로 나누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답례품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구입을 할수있대요!
답례품으로는 최소 10박스부터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저희 회사사람들도 여기 호두과자를 좋아했다 보니 
결혼 답례품으로 복호두를 고민 중입니다! ㅎㅎ
 

 

728x90


여기는 가게에서 먹는공간이 없이 포장만 가능하더라구요!

벽면에 보관방법이랑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제가 구입을 한 것은 앙버터로만.. 20개 구입을 했습니다! 
저는 단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만 
여기 앙버터의 경우에는 판앙금도 되게 고운 편이고 많이 달지 않아서 
아메리카노와 먹어도 찰떡이에요! 

 

알고 보니 반반 메뉴도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반반메뉴로 도전을 해보려고요! 
팥호두과자는 먹어봤는데요~ 레몬버터 호두과자가 너무 궁금하다라고요 ㅎㅎ
혹시나 답례품이나 어르신분들의 선물용을 고민을 하시는 분이 있다면
"복호두" 정말 추천합니다! 
 
천안까지 호두과자 사 먹으러 갈 필요 없겠더라고요 ㅎㅎ

 

아 참! 그리고 여기 쿠폰도 있더라구요!ㅎㅎ

쿠폰이 너무 귀여워서 한장 찍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