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수원 스타필드 본 누 벨 베이커리

kimkim1194 2024. 6. 8. 13:20
728x90

 

벌써 2024년의 절반이 군요!

지난 5월 말쯤에 수원에 있는 스타필드에 처음 가봤는데요! 글을... 너무 늦게 올렸네요 ㅎㅎ

 

원래는 스타필드에 있는 런던 베이글... 을 도전해 보려 하였으나...

역시나 저는 늦은 시간(약.. 3시쯤) 갔는데도 ㅠㅠ

1시간 이상을 줄 서있어야 한다고 하여 쿨하게 패스하였습니다..ㅎㅎ

본 누벨 베이커리

 

안타깝게도... 영업시간은 확인이 되지 않았어요 ㅠㅠ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대요!!

728x90

 

 

제가 방문한 시간의 경우 오후 3시가 막 넘어가는 시간이었는데요!

여기도 좀만 더 늦었으면 원하는 빵을 사지 못했을뻔했어요 ㅠㅠ

 

 

역시나...줄이ㅠㅠ

 


빵의 종류가 많이 남아있지는 않았지만!

에그타르트는 진짜 고민 많이 하다가 패스!

육쪽마늘빵 또한.. 제가 즐겨가는 곳이 있다 보니 패스!

 

제가 선택한 빵은!

양파 빵 / 스콘 앙버터 하고 한 가지 더 구입을 했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군요 ㅠㅠ

역시 글은 그때그때 써야 하는데 ...

 

양파 빵과 다른 빵은... 예비 배우자가 해치워버려서

저는 구경도 못했어요 ㅠㅠ

728x90

하지만 끝까지 사수해놓았던 앙버터 스콘!!

스콘은... 사랑입니다..! 그 사랑에 앙버터라니...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지금 거의 일주일 이상이 지났지만 생생한 그 맛의 느낌..!!

다음에 수원 방문을 한다면

꼭 재 방문을 하여 스콘을 구입해올 예정입니다! ㅎㅎ

(가능하다면 런던 베이글도 도전!!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