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안산 상록수역 인근 정기호 청담순대국

kimkim1194 2024. 4. 21. 17:01
728x90

오늘은 오랜만에 근처 맛집을 방문해 봤습니다! 
몇 번 방문을 하였으나 
블로그에 글을 쓰지 않았는데요 ㅎㅎ
 

728x90


상록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정기호 청담순대국"
사장님의 성함과 사진까지 걸고 장사를 하시는 만큼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ㅎㅎ
 

 


엄청 큰 문을 열고 들어가면
깔끔한 내부!! 
 

728x90


저는 항상 순대국만 시켰었는데요~ 
이번에는 "청담정식"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청담정식의 경우 순대국 또는 뼈해장국중 한 가지 선택! + 바비큐 삼겹 이 함께 나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금방 나오는 밑반찬! 
그중에도 이 파김치.. 진짜 요물이에요 
새콤!! 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보통은 순댓국 하면 깍두기, 배추김치가 나올 거라고 예상이 되는데~ 
색다르고 맛이 있습니다! 
순대국이랑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 
 

 


육수실까지 있습니다!
새벽부터 오후 5시까지 완전 푹~~ 우려내는 육수실을 구경을 하다 보면 나오는 순대국!! 
여기는 다른 곳과 다르게 
순대국 안에 다진 양념이 이미 들어가 있는 상태로 나옵니다! 
 


곧이어 따라 나온 바비큐 삼겹!! 
고기 위에 올려진 마늘후레이크..!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ㅠㅠ 이것만 따로 팔았으면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진짜 순식간에 다 해치워버렸네요..ㅎㅎ
다음에는 포장도 해봐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