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일상공유♧ 편순이 일기

kimkim1194 2023. 7. 24. 11:17
728x90

오늘은 지난주 주말알바를 쉬었다가 이번주부터 다시 정상 출근을 했는데요~ 

 

비도.. 비이지만 

갑자기 많이 늘어난 문의 

"먹태깡있어요??"

"점보도시락라면 있나요?"

"아사히 슈퍼드라이 있나요?"

위 3가지가 제일 많았는데 

그중에 제일 압도적인 게 먹태깡과 아사히

6월 말~ 7월 초에 딱 한번 

저희 점포에 먹태깡과 아사히 슈퍼드라이가 있었는데요~ 

그때에도 어떤 분이 오면 먹태깡을 싹쓸이해가시고 

어떤 분은 아사히 슈퍼드라이를 보며 "이거 귀한 건데!! 여기 있네요?!" 라며 

굉장히 신나 하면서 사가신 기억이 있는데요~ 

 

하지만.. 그날 이후 보지 못한 2가지..ㅎㅎ

점보 도시락 라면이야.. 뭐 그럴 수 있겠구나~ 했었는데요

먹태깡과 아사히 맥주까지 그런 줄 몰랐었네요 ㅎㅎ

(유행에 뒤처지는 스타일..ㅎㅎ)

 

그래서! 저도 저희 매장에 들어오면 사두었다가 

리뷰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ㅎㅎ

제발.. 구입에 성공하길 바라봐야죠 ㅎㅎ

 

아차! 깜빡 할뻔했는데요~ 

그 먹태깡 재고 확인 하는 사이트? 어플이 있는 거 같은데요 

그거 거의.. 맞지 않는다고 보셔야 할 거 같아요 ㅠㅠ

저희 매장에는 없으나 

어떤 분은 1개있다고 보고 왔다고.. 어떤분은 2개있다고 보고왔다고 하시더라고요

100% 정확한 것은 아닌 것 같으니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