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광명 산촌쭈꾸미! 후회없는 맛집!

kimkim1194 2020. 10. 22. 22:19
728x90

동생 군입대전날 마지막만찬으로 찾은곳!
회사근처에 있는곳이라 소문은 많이들었지만 드디어 첫방문햇네요ㅎㅎ


광명 산촌쭈꾸미에 가봤습니다!
제가 맵질이라 걱정햇지만 맵기조절이가능한점이 너무 맘에들었는데요~

가게는 약간 시골느낌? 제가 원래 시골사람이라그런지 친숙한느낌이있었어요


역시 아직 코로나여파로 방문자 명부작성과 열체크는 필수!


가게내부도 외부와 마찬가지로 시골가게느낌같은 친숙한?느낌을 주는곳이였어요! 자리도 굉장히많고 생각보다 많이넓더라구요!


쪼그만한 잔에든건 무슨 허브티?같은건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전 묵사발을 그다지 썩 좋아하는편은아닌데 쭈꾸미(분명 보통맛인데 3점째 먹을때부턴 엄청 매워졋어요)먹다보면 입이 너무매워서 자꾸 손이가더라구요ㅎㅎ
묵사발이 살얼음이있어서 살것같더라구요ㅎㅎ


밥을먹고나면 후식타임!
1인분당 1잔! 전 아.아 로마셧지만 라떼나 다른것도있고 뜨거운것or 차가운것 고를수있어요! 종이 체크해서 직원분께드리면 바로 커피를 내려줘요!

식사부터 후식까지 깔끔하게 한집에서 끝내기!
포장도된다고하는데 포장은 저렴해요!
1인분에 7천원인데 대신 묵사발이나 다른 반찬이나 샐러드는없어요~
불향이 진짜 최고!
다음엔 포장해가서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