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군포 맛집! 준식당

kimkim1194 2020. 11. 1. 08:29
728x90

오랜만에 동생이 집으로 놀러 와서 같이 저녁 먹으러 금정역 쪽으로 맛집 검색해보다가 가게 된 준식당!

여러 사람들이 맛집이라고 블로그상 소문난 곳이라 솔직히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도착!!

 

오~~ 외관은 일반 여태 갔던 고깃집과 사뭇 다르다!

깔끔하고 고깃집 같지 않은 외관!!

 

웨이팅이 있어서 저는 미리 시간 예약을 하고 왔어서 웨이팅 없이 입장!!

 

메뉴들이 많은데 여기 최고 인기 메뉴는 아무래도 와규!! 

2명이서 와서 와규 세트 1개 시켰다

450G 이라는데 사실 어느 정도인지 감이 딱! 오지는 않았지만 둘 다 동생 이온 김에 집 인테리어를 싹 바꾸는 탓에 일을 너무 많이 해서 배가 많이 고파 있던 상황 ㅋㅋ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기본 세팅!! 그중에 홍합탕!!

홍합탕에 술이 빠지면 섭섭해서 간단히 소주 한잔! 크~

쌀쌀한데 뜨끈한 홍합탕이 들어가니 딱 좋네요 ㅎㅎ 살짝 매콤해서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그래서 더 기대된 고기!

드디어 나왔다!!

정육식당처럼 바코드가 같이 나온다 몇 G인지 정확하게 보이게끔!

처음에는 직원분이 구워주신다! 하지만 계속 구워줄 수 있는건아니기에 이후에는 각자 굽는 걸로 ㅎㅎ 

 

와규가 진짜 살살 녹음! 고추냉이+와규는 정말 환상의 궁합!!

 

이렇게 한판을 해치우고도 우리는 아직 배가 덜 차있기에 이 집은 와규도 있지만 실제 제일 유명한 건 이베리코 맛집!

그래서 이베리코를 이번엔 시켜보았다!

역시나 정육식당처럼 나오는데 그래도 둘이 어느 정도 먹었기에 1인분만 시켜봄!

와 고기 두께가..!

이것 역시 직원분이 구워주심!! 

먹어보니 아.. 내가 여태 먹은 삼겹살과는 확연히 다른 맛! 

이래서 이베리코 이베리코 하는구나 하면서 감탄하면서 먹다 보니 깨끗하게 비워진 불판..ㅎㅎ

여자 둘이와 서 진짜 많이 먹었네..ㅎㅎ 와규세트+돼지고기까지ㅋㅋ

 

고기가 많이 질기고 한 게 아니다 보니 다음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올 예정! 
금정역에서 딱 도보5분이지만 단점은..주차ㅜㅜ
여길갈예정이라면 도보를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