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안산 분위기좋은 카페 카페유일

kimkim1194 2023. 6. 8. 15:01
728x90

이번에도 남자친구의 친구커플의 추천으로 방문해 본 카페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강아지 입장도 가능한 곳이라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728x90

 


외관은 완전 한옥집! 
이런분위기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매우 마음에 드는 카페였는데요~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더더욱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이 가게의 마스코트 같은 춘봉이라는 야옹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가 간날에는 없더라고요ㅠㅠ 조금은 아쉬웠어요~ 
 

 

728x90


저는 드립커피와 콜드부르 중에 고민을 하다가
콜드부르로 주문을하고 남자친구는 딸기라테~ 
저는 커피는 산미있는것보다 고소한 맛을 좋아하다 보니 정말 취향저격으로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도 딸기라떼 만족하며 마시더라고요ㅎㅎ
 
여기 화장실은 저는 들어가 보지는 않았지만 
외관은.. 거의 푸세식이려나..? 싶지만 내부는 전혀 다른 곳이라고들 하더라고요!! 
화장실이 한 칸이라 사람이 너무 많이 가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ㅠㅠ
 


그리고 내부자리 외 외부 공간들이 너무 이쁘게 잘되어있어요~ 
여기는 진짜 또 방문하고 싶은 너무 이쁜 카페였어요~ 
매우 만족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