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안산 상록수역 조순금닭도리탕

kimkim1194 2023. 5. 25. 15:43
728x90

제가 이번에 회사 동생이 추천해 준 조순금 닭도리탕 집을 방문해 봤습니다! 
지난 정든집 포장마차를 소개해준 동생이라 믿고 방문을 했는데요!! 
 

728x90


여긴 특이하게 6층에있더라구요!
이 건물의 꼭대기층! 이더라고요~
 


엘베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보이는 모습!!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느낌상 식당으로 들어왔는데 이쁜 카페로 잘못 들어왔나? 싶은 느낌이었는데요~ 
 


자리에 특이하게 메모가 있더라고요! 
조용히 해달라는.........
자신은 없지만 일단 앉아봤는데요! 


자리의 옆쪽으로 자리에 있는 번호와 같은 번호의 짐을 넣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남는 공간을 활용하는 센스가 너무 좋더라고요! 
참.. 뷰도 좋았는데 깜빡했네요ㅠㅠ
 

 

728x90


주문하다 마자 등장하는 기본반찬!! 
파전과 밑반찬들인데요~ 파전이 바삭하게 잘되었더라고요!
조금 참았다가 닭도리탕과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해요..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함께 먹는 게 더 맛있어요!! 정말
 


금방 나온 메인메뉴!!!!!!
떡, 감자, 당근과 함께 나왔는데요! 
완전조리가 아니라 반조리로 나오다 보니 약 5분 정도 좀 더 익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전에 떡과 감자는 잘 익혀져서 나온 부분이다 보니 먼저 먹을 수 있는데요~ 
감자는 진짜.. 포슬포슬하니 맛있더라고요! 
진짜 회사 동생......... 맛잘알이더라고요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글로 표현이 좀.. 어려운데요ㅠㅠ 
막 엄청 맵지 않고 그렇다고 달지도 않고 딱 맵칼한?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좋더라고요! 
 


근데 저희는... 결국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직원분이..ㅠㅠ
결국 얼른 먹고 나왔네요ㅠㅠ 다음에는 포장을 하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참!! 여기는 매주 월요일이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