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일상 공유♧ 농수산물시장 내 식자재마트 장보기

kimkim1194 2023. 4. 19. 12:00
728x90

지난번 순댓국 정보 올리던 날의 일정이었으나..
순댓국만 올리고 이 내용은 올리지 않았더라고요 ㅎㅎ
 


저희 집 근방에 농수산물시장이 있는데~ 그 안에 식자재 마트가 있어요~ 
자주 방문을 하는 곳인데 회사 언니랑 여기에 왔을 때 약간..
사람이 눈이 돈다고 하죠..? 식자재 욕심이 많은 2명이 여기에서 진짜 약 1시간 동안 구경하는데..ㅎㅎㅎ
 

농수산물 시장 내에 있는 마트이다 보니 과일종류와 채소종류는 따로 없어요~ 
위에 농수산물 시장에서 구입을 할 수 있다 보니 ㅎㅎ
 

728x90


일부만 사진을 찍었는데요~ 
여기는 진짜 너무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일반 이마트 같은 느낌이나 양이 훨씬 많은 것들로 가득합니다! 
 


고기류에는 흔히 많이들 아는 순대의 부속품들, 선지 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이건.. 진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저희는 순댓국도 좋아하지만 순대와 내장을 쪄서 파는 걸 먹은 것도 좋아하는데요..
이걸 사서 집에서 추가로 뭔가 할 자신이 없어서..ㅎㅎ 다음엔 순댓국용으로 한번 도전해보려 합니다
엄청 큰 (여러 가지 섞여있어요) 저 덩어리가 4900원으로 알고 있어요!! 
 
이날은 집에 있는 것도 있어서 간단히 라면이나 몇 가지만 장을 보러 왔었던 부분이라..ㅎㅎ 
참 고기 판매대 쪽의 사진은 없지만 
돼지고기는 한돈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일단 다른 정육점에서 구입하기보다는 가능하면 여기까지 와서 구입을 해두는 편입니다^^ 
 
조만간 다시 장 보러 올 때는.. 좀 더 자세히 꼼꼼히 사진과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