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일상 공유♧ 서점 방문 후기

kimkim1194 2023. 4. 12. 23:30
728x90

저는 쉬는 날 서점을 방문해 봤습니다! 
근처 대동서적으로 방문을했는데요~ 
여기는 1층부터 서점이지만 한쪽에 베이커리가 함께 있다 보니...
빵냄새.. 공격이 ㅠㅠ
 


정신을 차려보고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베트남 하노이를 가게 되어 여행 관련 서적을 구입하려 다녀왔습니다~ 
 

 

728x90


서점이 너무 크더라고요! 
 


1층에 제가 찾는 책이 있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구경을 안 해볼 수는 없겠죠?
전체적으로 둘러보니 1층에서 2층으로 가는 계단에는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더라고요! 
2층에도 바 형태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카페 처럼되어 있더라고요~ 
 
 


또한 어느 한쪽에서 피아노 소리에 이끌려 가보니 자유롭게 피아노를 칠 수 있도록 
피아노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요즘 검색하는 곳도 잘되어있다 보니 직원을 찾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ㅎㅎ
진짜 본격적으로 제가 찾는 여행서적을 찾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
여긴 없더라고요 ㅠㅠ...
심지어 다른 지점에도 없다고 확인이 되어.. 인터넷주문을 해야 하는 거로 확인되어..
전 여길 왜 왔는지.. 그러다가 빵냄새에 못 이겨 빵만 구입해서 왔었네요..
안타깝게.. 베이커리의 사진과 빵 사진을 못 찍었네요..
근데 빵이 진짜 맛있어서 다음에 다녀오면 꼭.. 사진을 찍어 포스팅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