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시흥사거리 인근 곱창맛집1탄

kimkim1194 2023. 9. 12. 19:22
728x90

최근 곱창이 너무 당겨서..
회사 동생들과 함께한 회사 근처에 여러 곱창집 중 "보성 양, 대창" 이 집을 방문했습니다!
 

 

728x90


행사도 진행 중인지 행사가격이 있더라고요!!
 

 


내부는 아주 깔끔해요!
저희는 모둠특선으로 주문을 했어요!!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과 밑반찬들! 
그리고 역시.. 곱창에 술이 빠질 수 없죠..?ㅎㅎ
 

728x90

 


여기는 직원분이 와서 모두 구워주고 가시는 시스템이더라고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나온 메뉴들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ㅠㅠ 
 
여기는 불판자체가 볶음밥을 할 수 없는 불판이라.. 곱창 먹은 후 볶음밥을 할 수 없다는....
그런 슬픈 사실이 있으나 곱창과 대창 모두 너무너무 맛이 있었어요!! 
 
재 방문의사도 있으나 이 주변에 또 다른 곱창맛집이 있어서 그곳 먼저 방문해보려 합니다 ㅎㅎ
 


아차차..
여기는 화장실이 밖에 있어요~ 
들어온 입구 반대쪽 주방옆을 지나면 뒷문이 있어요! 
뒤쪽 마당(?) 쪽에 화장실이 있더라고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