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강아지키우기♡

♡첫 강아지키우기♡ 내새끼 생일파티

kimkim1194 2023. 6. 13. 17:49
728x90

지난 주말에는 저희 집 아이의 3번째 생일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집에서 간단히 생일파티를 해주었습니다! 
 
케이크라기보다는 간단한 소고기타르트와 댕클라우드로 준비를 해봤는데요~ 
 

728x90


구입하기 위해 찾아간 멍냥과자! 
수원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미리 주문을 해서 찾아왔어요! 
 

여기가 오픈한지 이제 막 2개월이 넘었다고 하는데요~ 
외관도 깔끔하고 사장님이 막 퍼주시더라구요 ㅎㅎ 
만원 이상 구매 시 뽑기까지 진행을 해볼 수 있는데요~ 
 
마침 방문한날에 아직 1등과 2등이 안 나왔다고 하여 진심을 다해 뽑아봤지만...........
 


역시 저의 똥손.. 어딜 가지 않죠.. 6등을 뽑았네요..ㅎㅎ
그래도 사장님이 함께 덤으로 주신 버터링 과 오트밀쿠키 + 뽑기에 뽑은 양치껌까지 ㅎㅎ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집에서 거리가 있지만 가끔 오는 곳 주변이라 자주 들려야겠어요 ㅎㅎ
 


아참!!
제가 생각한 타르트는 
파리바게뜨에서 사는 에그타르트 정도로 작은 사이즈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큰 사이즈라 놀랐어요 ㅎㅎ
 

생일을 핑계로 엄마아빠의 파티..ㅎㅎ

728x90

이 중에 탄이꺼는 2개뿐..ㅎㅎ


그래도 저희 아이가 완전 잘먹더라구요! 
댕클라우드는 황태 우린 것이라고 했는데요~ 무지 잘 먹더라고요 ㅎㅎ
꼼꼼하게 주의사항도 잘적어 주시고 즐거운 생일을 보낸 거 같네요~ 
(생일 당사자인 아이는.. 즐거웟는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