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일상공유♧ 결혼 준비 일기

kimkim1194 2024. 4. 19. 17:22
728x90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결혼 준비하던 중에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함을 느끼게 되네요 ㅠㅠ

다이어트에.. 결혼 준비.. 상견례 등을 신경 쓰다 보니 ㅠㅠ

편도가 부으면서 몸살이 오더라고요

그것도... 상견례 전날 ㅠㅠ

다행히도 상견례 전날이라 미리 연차를 잡았다 보니

오전에 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

평소 편도가 자주 붓고 열이 오르는 편이다 보니 수술을 하는 것을 자주 권유받았는데 ㅠㅠ

계속 미루고 있었더니

중요한 전날에 이런 불상사가 생겨버렸네요..

집 근처 병원을 알아보던 중 후기가 너무 좋았던

삼성베스트이비인후과 !!

728x90
728x90

방문을 해보니 후기들의 내용들 중 제일 많았던 내용으로

인테리어 칭찬이었는데요~

역시나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 올 화이트!

개원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리뷰가 많아서 더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되었는데요!

오전에 왔지만 일부 대기가 있었습니다!

퇴근 후 오면 더 오래 기다릴 거 같아요! 후기 중에 대기 시간이 길다는 얘기가 많더라고요~

그럼에도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및 공휴일에도 진료를 한다니

직장인분들이 더 많이 몰리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진료해 주시는 원장님이 대표 원장님이셨는데요~

생각보다 젊은 모습에 1차 당황스러웠는데요~

너무나도 친절하게 잘 봐주시더라고요!

간호사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셨어요~ㅎㅎ

그중에도 주사 놔주시던 분이

주사를 놓고 난 후 갑자기 피가 자주 나는 편인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했더니

제가 피가 좀 나서

굉장히 당황스러워하시면서 죄송하다고 2번, 3번 말씀하시더라고요 ~

괜히 제가 더 죄송하더라고요 ㅠㅠ

결론으로는

이 병원... 진짜 제가 타 지역으로 이사 가기 전까지는

자주 방문을 할 거 같아요!!

(물론... 안 아프면 좋겠지만 ㅠㅠ)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ㅎㅎ

다들 요즘 일교차가 너무 심하다 보니 감기를 많이 걸리시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아참!!

병원들어갈때 약국을 가로질러가면 엘베를 타고 편하게 들어갈구있습니다~

상가입구보다는 약국을 가로지르는게 편해요!

 

 

728x90
반응형